성희롱ㆍ성폭력 고충상담창구
Home > 민원/청렴 > 성희롱ㆍ성폭력 고충상담창구
성희롱ㆍ성폭력 고충상담창구
KAC공항서비스는 임직원의 성희롱・성폭력 피해 상담, 성희롱・성폭력 사건의 조사 및 처리를 위해
성희롱・성폭력 고충상담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고대상
1.성희롱(양성평등기본법 제3조제2호)
- ㅇ 지위를 이용하거나 업무 등과 관련하여 성적 언동 또는 성적 요구 등으로 상대방에게 성적 굴욕감이나 혐오감을 느끼게 하는 행위
- ㅇ 상대방이 성적 언동 또는 요구에 대한 불응을 이유로 불이익을 주거나 그에 따르는 것을 조건으로 이익 공여의 의사표시를 하는 행위
2.성폭력
- ㅇ「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레법」 제2조제1항 각 호의 불리한 처우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 (형법상 추행, 간음, 성매매, 성적 착취 등)
■성희롱ㆍ성폭력 신고 접수
1.성희롱ㆍ성폭력 고충상담
- ㅇ 서면, 전화, 전자메일 등을 통해 상담 신청
2.성희롱ㆍ성폭력 고충에 관한 조사 신청
3.성희롱ㆍ성폭력 고충상담원 및 담당자 현황
구 분 |
소 속 |
성 명 |
내 선 번 호 |
이 메 일 |
여성상담원 |
본사 경영기획실 인사팀 |
이 혜 정 |
02) 6325-1162 |
mom@kacas.kr |
남성상담원 |
본사 경영기획실 인사팀 |
강 동 민 |
02) 6325-1163 |
kdm@kaca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