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ABOUT US

고객님들과 함께 걸어온 KAC공항서비스의 역사적인 발자취입니다.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안전보건경영시스템(KOSHA-MS) 인증 획득
고객만족센터 KS-CQI 조사 결과 3년 연속 ‘우수 기업’ 인증
감정노동자 보호 우수 기업’ 인증
고객만족센터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8년 연속 선정
김포시설지점 승강사업소 신설
전문소방시설공사업 사업 면허 취득
고객만족센터 KS-CQI 조사 결과 2년 연속 ‘우수 기업’ 인증
KAC공항서비스(주) 조수행 사장 취임
고객만족센터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7년 연속 선정
시설물유지관리업 → 건축공사업 업종전환
‘고객컨택트센터 서비스’ 부문 한국산업표준(KS) 인증 3년 연속 취득
날씨경영 우수기업 인증 취득
‘콜센터서비스’ 부문 한국산업표준(KS) 인증 취득
국토교통부 부패방지시책평가 ‘우수기관’ 선정
공공서비스 공공기관 부문의 ‘우수 콜센터’ 선정
남부권 10개 사업장에 대한 양도
5차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 완료(138명)
국토교통부 부패방지시책평가 ‘우수기관’ 선정
4차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 완료 (111명)
3차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 완료 (663명)
하이드랜트(급유)시설운영, 유지보수 사업분야 등록
공직유관단체 지정
2차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 완료 (32명)
전기공사업, 정보통신공사업, 시설물관리유지업 등 8개 사업분야 등록
1차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 완료 (588명)
KAC 공항서비스(주) 설립 (12.21.)